파티오나인에서 신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2019년 상반기 돌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.
이번 신년 이벤트에서는 당일 계약 시 사은품 증정이나 요일마다 식대 바우처 제공 및 홀 사용료를 할인해주고, 새해를 맞이해 반짝이벤트도 진행중이다.
파티오나인이 준비한 돌잔치 프로모션에는 단독 공간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살린 다크 네이비, 화이트레드, 바이올렛, 화이트블루 등 다양한 콘셉트를담은 돌상과 전통적인 느낌이 포함된 골드, 모시, 블랙 등의 돌상을 담았다.
아울러 각 프로모션에 맞춰 포토 테이블을 장식했으며, 각종 영상, 음향 설비를 완비했다.
건물 내부는 지상 15층 높이의 공간을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설계해 남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. 가장 낮은 층의 천장이 6m가량이며 높은 층의 천장은 10m가 넘어 아늑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평이다.
2개의 대연회장과 6개의 중소연회장, 1개의 고급 리조트식 대형뷔페 오마리네를 겸비한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까지의 단일 복합 문화 공간으로 설계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.
신년 이벤트를 통해 요일별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오퍼는 주말과 주중으로 나누어지며, 토요일 3부를 제외한 주말 돌잔치에는 식대 1인당 약 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되고, 홀 사용료 또한 50% 할인가가 적용된다.
개인별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남다른 파티를 제공하는 파티오나인은 강남 스몰웨딩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,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시행될 예정이다.
|